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역력을 높여 주는 오메가 3 추천

앱테크, 부업 , 생활정보

by zmsskan 2020. 4. 14. 00:29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요즈음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시지요 밖에 나가는 것도 힘들고 사람을 만나는 생각도 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미국을 비롯한 유럽에서 들려 오는 소식을 들으면 가슴을 철렁합니다.  다행히 우리나라는 잘 대처 해서 확진자 발생 숫자가 이제는 두자리까지 내려 왔습니다만 건강에 대한 염려가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제가 면역력을 증가 시켜 주는 제품을 하나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캐나다에서 직수입하는 오메가3입니다. 제가 2년째 복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 통에 180캡슐이 들어 있어서 6개월 복용할 수 있는 량입니다. 

 

 

<<<확인하기>>>

 

 

오메가3 효능

 

 

1. 혈행개선

오메가3는 EPA콜레스데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며 혈소판 응집을 저하시겨 혈액 내 응고가 되는 현상을 억제해 줍니다. 이는 심혈관질환, 중풍 등을 예방 해 줍니다. 

 

2. 임산부와 태앙에게 필수 영양소

DHA 성분은 뇌와 신경조직, 망막조직의 중요한 구성으로 두뇌발달에 밀접한 영양소이며, DHA가 부족할 경우 태아의 두뇌발육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또 알러지 및 아토피에도 효과적이며 산후 우울증에도 효과가 있어 임신 중 필수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3. 기억력 개선

오메가3의 DHA의 경우 뇌로 직접 작용되는데, 기억력와 학습력을 높여 주며,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뇌 발달에 도웁을 줍니다. 또 노인의 경우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4. 시력 유지 기능

오메가3는 눈의 건조함을 완화하며 빌베리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의 피로를 경감시켜 줍니다. 

 

 

<<<확인하기>>>

 

 

 

오메가3 하루 섭취량 복용량

 

예전에는 하루 섭취량을 보통 1,000mg이었으나 최근 논문에서는 1g~3g 정오 추천한다고 합니다. 식약처 기준 오메가3의 일일 섭취 권장량은 500~2,000mg입니다. 제가 먹는 오메가3는 1캡슐에 1,302mg이라 하루 한 알만 드려도 됩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양을 늘렸을 때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위장 장애나 설사, 알러지 등 부작이 있다면 바로 양을 줄여야 합니다. 그러다면 오메가3의 효능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확인하기>>>

 

 

오메가3 구입요령

 

1. 오메가3 1캡슐당 들어 있는 EPA + DHA 함량입니다. 최소한 1캡슐당 고함량인 1,000mg(1g) 이상 들어 있는 오메가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rtg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rtg제품은 함량도 높고 체내 흡수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두가지를 꼭 기억하시면 좋은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는 우리 몸속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오메가3가 풍부한 생선등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하지만 음식을 항상 신경써서 챙겨 먹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오메가3 영양제를 드셔야 하는 것입니다.  

 

저는 매일 직장생활과 가정 생활을 하면서 컴퓨터와 핸드폰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늘 눈의 피로감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메가3를 먹고나서 눈의 피로가 많이 경감되고 시력을 유지 하는데 도움을 받았고, 기억력도 잘 유지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건강에 염려가 많이 되는 요즈음 오메가3로 건강도 지키고 면역도 키워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를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